본문 바로가기

study

포천 수학과외 소흘읍 송우리 영어과외 초등학생 초등 중등 고등 국어과외 영수 과학 한국사 내신대비 선생님

 

포천 수학과외 소흘읍 송우리 영어과외 초등학생 초등 중등 고등 국어과외 영수 과학 한국사 내신대비 선생님 

 

 

 

 

 

 

 

 

 

 

 

 

 

포천과외 포천수학과외 포천영어과외 포천국어과외 포천영수과외 포천과학과외 포천한국사과외 포천초등학생과외 포천초등학생수학과외 포천초등학생영어과외 포천초등학생국어과외 포천초등학생영수과외 포천초등학생과학과외 포천초등학생한국사과외 포천초등과외 포천초등수학과외 포천초등영어과외 포천초등국어과외 포천초등영수과외 포천초등과학과외 포천초등한국사과외 포천중등과외 포천중등수학과외 포천중등영어과외 포천중등국어과외 포천중등영수과외 포천중등과학과외 포천중등한국사과외 포천고등과외 포천고등수학과외 포천고등영어과외 포천고등국어과외 포천고등영수과외 포천고등과학과외 포천고등한국사과외 포천중학생과외 포천중학생수학과외 포천중학생영어과외 포천중학생국어과외 포천중학생영수과외 포천중학생과학과외 포천중학생한국사과외 포천고등학생과외 포천고등학생수학과외 포천고등학생영어과외 포천고등학생국어과외 포천고등학생영수과외 포천고등학생과학과외 포천고등학생한국사과외 포천과외선생님 포천내신대비과외 소흘읍과외 소흘읍수학과외 소흘읍영어과외 소흘읍국어과외 소흘읍영수과외 소흘읍과학과외 소흘읍한국사과외 소흘읍초등학생과외 소흘읍초등학생수학과외 소흘읍초등학생영어과외 소흘읍초등학생국어과외 소흘읍초등학생영수과외 소흘읍초등학생과학과외 소흘읍초등학생한국사과외 소흘읍초등과외 소흘읍초등수학과외 소흘읍초등영어과외 소흘읍초등국어과외 소흘읍초등영수과외 소흘읍초등과학과외 소흘읍초등한국사과외 소흘읍중등과외 소흘읍중등수학과외 소흘읍중등영어과외 소흘읍중등국어과외 소흘읍중등영수과외 소흘읍중등과학과외 소흘읍중등한국사과외 소흘읍고등과외 소흘읍고등수학과외 소흘읍고등영어과외 소흘읍고등국어과외 소흘읍고등영수과외 소흘읍고등과학과외 소흘읍고등한국사과외 소흘읍중학생과외 소흘읍중학생수학과외 소흘읍중학생영어과외 소흘읍중학생국어과외 소흘읍중학생영수과외 소흘읍중학생과학과외 소흘읍중학생한국사과외 소흘읍고등학생과외 소흘읍고등학생수학과외 소흘읍고등학생영어과외 소흘읍고등학생국어과외 소흘읍고등학생영수과외 소흘읍고등학생과학과외 소흘읍고등학생한국사과외 소흘읍과외선생님 소흘읍내신대비과외 송우리과외 송우리수학과외 송우리영어과외 송우리국어과외 송우리영수과외 송우리과학과외 송우리한국사과외 송우리초등학생과외 송우리초등학생수학과외 송우리초등학생영어과외 송우리초등학생국어과외 송우리초등학생영수과외 송우리초등학생과학과외 송우리초등학생한국사과외 송우리초등과외 송우리초등수학과외 송우리초등영어과외 송우리초등국어과외 송우리초등영수과외 송우리초등과학과외 송우리초등한국사과외 송우리중등과외 송우리중등수학과외 송우리중등영어과외 송우리중등국어과외 송우리중등영수과외 송우리중등과학과외 송우리중등한국사과외 송우리고등과외 송우리고등수학과외 송우리고등영어과외 송우리고등국어과외 송우리고등영수과외 송우리고등과학과외 송우리고등한국사과외 송우리중학생과외 송우리중학생수학과외 송우리중학생영어과외 송우리중학생국어과외 송우리중학생영수과외 송우리중학생과학과외 송우리중학생한국사과외 송우리고등학생과외 송우리고등학생수학과외 송우리고등학생영어과외 송우리고등학생국어과외 송우리고등학생영수과외 송우리고등학생과학과외 송우리고등학생한국사과외 송우리과외선생님 송우리내신대비과외

 

 

 


이 학생은 1학년 때는 시험을 치르지 않아 놀기만 했지만, 2학년 1학기 중간고사를 망친 후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선생님은 학생의 기초 실력이 무너질 수 있다고 경고하며, 공부에 대한 의욕이 없는 학생부터 상위권 학생까지 다양한 학생들을 지도해 주셨습니다. 수업 전에 상담을 통해 잘못된 부분을 짚어주셨고, 학생 맞춤형 수업을 통해 성적이 오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모르는 부분에 대한 피드백도 충분히 제공되었고, 단어 뜻만 해석하는 것이 아니라 문장의 구조를 파악하고 정확한 해석을 할 수 있도록 지도했습니다. 여러 명의 학생을 가르치는 수업이 아닌, 학생 개개인에게 맞춘 수업이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학원 비용이 더 들더라도 제대로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 학생들은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을 찾아갈 수 있도록 지도받았고, 점수뿐만 아니라 학습 태도에서도 큰 차이를 보였습니다. 공부하다가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선생님께 질문하며 해결해 나갔습니다. 모든 학생을 똑같이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각 학생에게 맞춘 지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학생은 시험에서 더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 마음을 다잡고 노력했습니다. 실패가 용인되지 않는 상황에서도 꾸준히 공부 방법을 배우고 실천한 결과, 성적이 향상되었습니다.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면서 저는 모든 과목에서 상위권 성적을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에 올라가면 더 어려워질 것 같아 불안했지만, 선생님과의 수업 덕분에 자신감을 얻었어요. 실력 있는 선생님께 질문하고 정확한 답을 얻으면서 자연스럽게 성적이 올랐습니다. 

 

일대일 수업을 통해 공부 습관도 바로잡을 수 있었고, 이해하지 못한 개념을 확실히 알고 이를 활용한 문제를 단계적으로 풀어나갔습니다. 그래서 인강을 중단하고 학원 수업에 집중하게 되었어요. 상위권 학생이라면 고득점 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두 번 보고 이해하면 그것을 아는 것으로 착각하지만, 꾸준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마음을 다잡고 개념을 확실히 이해하게 되니 문제를 푸는 것이 이전보다 훨씬 쉬워졌습니다. 성적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죠. 학습 플래너의 중요성을 알고 있지만 이를 잘 활용하는 학생은 드뭅니다. 자신만의 전략이 있다면 공부도 즐거워집니다. 결국 고등학교 2학년부터는 상위권 성적을 받을 수 있었고, 암기를 많이 하지 않아도 시험 대비가 가능해졌습니다.